• 신월1동성당
    이야기마당입니다.
  • 홈 > 이야기마당 > 이야기마당

free_board_view
ㆍ제 목 안녕하세요!신월1동성당 주임사제 손석식 대건안드레아 신부입니다.
ㆍ첨부파일 ㆍ작성자 lucia3885 ㆍ작성일 2020-12-11 ㆍ조회수 192


  


찬미예수님!
안녕하세요! 신월1동성당 주임사제 손석식 대건안드레아 신부입니다. 

먼저 이 어려운 시기에 주님의 은총이 (여러 자매님, 형제님)과 언제나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12/8(화)부터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수칙으로 인해 부득이 “비대면 미사”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미사참례자수는 20명으로 제한 하였으나 이는 방송촬영을 위한 숫자 일뿐 미사참례를 위한 숫자는 아닙니다!

방역 준수는 누군가의 생명을 지키며 보호하는 거룩한 일입니다. 

그러므로 당분간 성당에 미사 참여를 못 나오시더라도 여러분의 신앙이 약화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시대가 요구하는 또 다른 방식으로 하느님의 일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의 염원을 담아 성당에서는 언제나 그 시간에 미사가 봉헌됩니다. 

다른 장소이지만 같은 시간 안에서 언제나 고통 받는 누군가를 위하여 함께 기도해 주시면 정말로 고맙겠습니다.

이 기간 중에 성당은 정상적으로 사무실을 운영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용무가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바랍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움을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성탄인사를 미리 드립니다. 

여러분 마음에 따뜻한 주님의 말씀이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댓글게시판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 미사와 견진성사 교리2
다음글 ▼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가 1월 17일(일)까지 연장되어 본당의 전례 일정이 조정합니다.